회원가입 로그인


리뷰

제목

실망

작성자 방****(ip:)

작성일 2020-09-27

조회 299

내용
일부 상품이 품절인 상태여서 부득이하게 대체 상품으로 배송했다고 종이가 붙어 왔네요. 일부 상품이 품절이라면 최소한 구매자한테 미리 전화 혹은 문자로 양해를 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. 그것 마저도 힘들다면 어떤 상품이 품절이었고, 그래서 어떤 걸로 대체했다고 명시해야 하지 않나요. 세트 위에 스티커가 붙여져 와서 어떤 거가 다른 거로 왔는지 알 수도 없고 서비스가 많이 실망스럽습니다.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 반품은 못하겠네요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