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리뷰

제목

파손상품 교환건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1-01-15

조회 260

내용

지금 장난하시는것도 아니고 고객응대를 무슨 그런식으로 하시나요? 사은품만 넣어주신다하시면 해결될일인가요 이게

물건도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불량으로오고 대응도 참 불편하네요.

파손된 상품으로 배송이와서 바로 연락드린 후 사이트에서 교환신청눌러달라하셔서 다 했고

그날 새상품으로 발송해 주신다는 말씀듣고 일주일 내내 기다렸는데 

확인해보니 처리도 안된 상태였고 누락되어있다고 하시네요.

요즘 택배사정에 대해서는 잘 알고있으니 그 문제라 이해하고 기다렸지만, 이건 그날 통화했던 CS담당 직원분이 일처리를 제대로 안하신 것 때문이었네요.

오늘 오전에 전화드리니 이제서야 발송하겠다고 하시는데 제가 지금이라도 연락안드렸으면 상품받지도 못했을거같아 굉장히 기분나쁘네요.

제가 구매한 제품이 해외배송도 아니고 2주나 걸리니 많이 당황스럽기까지합니다.


솔직히 첨에 저랑 통화하신분 이 후기보고 기분 안좋으시겠지만 그걸 떠나서 반성하셨으면합니다.

일 처리좀 제대로 해주세요.


첨부파일


맨위로